밤부네트워크 X 엑센캠퍼스, 웹툰 달달한 그녀 원작

유재성 기자

작성 2020.07.23 01:21 수정 2020.07.23 01:21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스파크랩에서 주관한 2019 콘텐츠 스타트업 데모데이에서 대상을 받고, 탄탄한 제작 능력과 트렌디한 기획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웹 콘텐츠 제작사 밤부네트워크에서 공개 오디션을 개최한다.

 


네이버 시리즈와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한 여러 웹툰 플랫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달달한 그녀와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 <어서오세요,마녀상점> 등 누적 천 만뷰 이상의 웹드라마를 꾸준히 달성하고 있는 밤부네트워크가 만나 웹툰 달달한 그녀를 원작으로 스핀오프 웹드라마를 제작하기 때문에 세간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밤부 측은 이번 웹드라마의 경우 자사가 제작하는 3번째 오리지널 웹드라마 프로젝트이며,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국임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준비하여 야심 차게 내놓은 작품이기 때문에 국내를 비롯한 해외 글로벌 판권 서비스에도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오디션에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 엑센켐퍼스가 공동 기획으로 참여하여, 전속 계약까지 검토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배우 지망생들에게 큰 기회를 줄 수 있는 오디션으로 보인다.

밤부네트워크 웹드라마 <네 맛대로 하는 연애>에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부상한 강찬희, 독립 장편 <박회영>부터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2>에도 출연한 강민아가 출연했었고, 웹드라마 <어서오세요, 마녀상점>의 경우 아이돌 출신 배우 이현주’, 무명 신인 배우 장혜원이 이름을 알린 만큼 해당 웹드라마에선 어떤 신인이 라이징 스타로 발굴될지 기대가 된다.


배우 오디션 접수기간은 717일까지며, 오디션 접수의 자세한 사항은 밤부네트워크의 SNS계정인 대나무숲TV’ 공개오디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data today.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