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스윗듀(SWEETDEW)

유재성 기자

작성 2020.07.02 22:14 수정 2020.07.02 22:14



 

2019 전통문화 우수상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스윗듀(대표 배주영)에서 73일 여름 신제품을 출시한다.

스윗듀(SWEETDEW) 배주영 대표는 “유아 실내복은 많지만 가벼운 외출이라도 하려면 너무 잠옷 느낌이고, 특별한 날을 위한 유아복도 많지 않다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특별한 한복 바디 수트를 디자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컨템포러리 코리안 스타일(Contemporary Korean Style) 브랜드인 스윗듀만의 유니크한 감성에 맞춰, 한국의 전통이 깃든 고급스러운 느낌의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하면서, 아이에게 해로운 기운은 물리치고 복이 깃들기를 바라는 염원을 담아 [해치] 모티브의 그래픽을 사용했다고 말했다.

 

유복지인(有服之人), 유복지인(有福之人)

한복 우주복을 입은 아이, 복이 있는 아이.

 

[해치]는 선악을 구별하고 정의를 지키는 전설 속의 동물로, 예로부터 재앙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주며 시비와 선악을 판단하는 신통한 짐승이었다. 스윗듀(SWEETDEW)브랜드 에서는 국제 인증 기준인 GOTS인증과 OCS인증을 받은 오가닉원단(License No.CU827590)을 사용하여 환경과 피부를 생각하고, 재앙을 막고 행운을 가져다 주는 [해치]를 그래픽 디자인하여 사용함으로써 단순한 옷이 아닌 우리 아이에게 건강과 행운을 선물하는 옷이되기를 희망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고급스러움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겸비, 원피스,바디수트,티셔츠,바지 등 다채로운 아이템 으로 구성되었으며, 실내외복을 겸하여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2세까지의 유아를 위한 한복 바디수트 라인은, 한복 저고리의 디테일을 응용해 가운처럼 오픈되게 디자인되어서, 아이의 옷을 쉽게 벗기고 입힐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3~4세의 유아를 위한 바지는, 한복의 사폭 바지 디자인을 응용하되 현재의 트랜드를 반영해 밑단은 이밴드 처리를 한 조거(Jogger)스타일로 제작되어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기의 아이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스윗듀의 제품은 80(6~12month)부터 100(3~4)까지의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9000원부터 98000원으로 책정됐다.

 

한편, 스윗듀(sweetdew.kr)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필터교체 가능한 19000원 상당의 스윗듀 오가닉 마스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s ⓒ data today.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