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마일벌스, 마일리지(포인트) 플랫폼 서비스 업무제휴

유재성 기자

작성 2020.06.25 10:07 수정 2020.06.25 10:08




▲ 사진 

정진형(왼쪽) 마일벌스 대표이사와 김성원(오른쪽) 일간스포츠 편집국장이 합의각서에 서명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일간스포츠(주식회사 중앙일보 플러스)와 마일벌스(주식회사 트루스트체인)61일 오전 서울 중구 중앙일보 사옥에서 마일리지(포인트) 교환/결제 플랫폼 사업에 대한 업무 제휴(MOU)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MOU로 마일벌스는 일간스포츠에서 운영하는 건강식품 쇼핑몰 제이헬스픽과 곧 오픈 예정인 스포츠 베팅 게임 사이트’(가칭)에 포인트 연계를 확정했으며 이외에도 일간스포츠에서 준비중인 생활 체육 플랫폼’(가칭)에도 포인트를 연계할 예정이다.

마일벌스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를 MVP(마일벌스 포인트)로 교환/통합하여 편의점, 커피전문점 등 실생활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로 이번 일간스포츠와의 MOU로 안정적인 고객층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제이헬스픽쇼핑몰은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엄선해서 추천하는 건강 식품 쇼핑몰로서 다양한 건강뉴스와 제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번 마일벌스와의 MOU로 고객 대상 로열티 프로그램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마일벌스 정진형 대표는이번 업무제휴를 시작으로 향후 일간스포츠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연계할 예정이고 기타 기업들도 빠르게 영업을 해서 미사용 된 모든 기업 마일리지를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를 구축하겠다라고 이야기하였다.


Copyrights ⓒ data today.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